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뭣이 궁금한디? 식산말도안되! 가족을 위하여! 유대괴 너무 좋은데?흥업과 문명 개화 정책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84axz3731nt3 2020. 10. 16.

안녕하세요:-]마리꾸 입니다.이번에도 저의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청정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며 보냈나요? :-]이번에 이야기할 메인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그나저나 사실 저동 #유대괴 # #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서칭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자,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유대괴입니다.맨날 느끼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정말 다양한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유대괴입니다.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요기 먀리크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청나라 안휘(安徽) 동성(桐城) 사람.
자는 재보(才甫) 또는 경남(耕南)이고, 호는 해봉(海峰)입니다.
옹정(雍正) 7년(1729) 부공생(副貢生)이 되었다.
건륭(乾隆) 연간에 천거를 받아 박학홍사과(博學鴻詞科)에 응시했지만 떨어졌다.
만년에 안휘성 이현교유(黟縣敎諭)를 지냈습니다.
문장에 능했습니다.
스승 방포(方苞) 및 문인 요내(姚鼐)와 함께 중국문학사상 동성파(桐城派)의 대표적 인물로 일컬어진다.
방포가 “오늘날의 한유, 구양순”이라고 칭찬했습니다.
문인 요범(姚范)의 동생 요내도 그의 문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글을 지을 때는 의리(義理)와 서권(書卷), 경제(經濟)를 담아야 합니다고 강조했고, 작품 속에 정주이학(程朱理學)을 천명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또 예술 작품에서는 옛 사람들의 신기(神氣)와 음절(音節), 자구(字句)를 모방할 것을 말해 숭고(崇古)와 의고(擬古)의 이론을 한 단계 발전시켰다.
저서에 『해봉문집(海峰文集)』과 『해봉시집(海峰詩集)』, 『고문약선(古文約選)』 등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유대괴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마리꾸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안뇽~

하이요:)마리크 이지요.또한번 마이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밖이 깨끗한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며 보내셨나요? :)오늘 논의할 메인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봅시다 :-]

그나저나 사실저두 #식산흥업과 문명 개화 정책 # # 가 무엇인지 진짜 궁금했어요.이웃분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럼 진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이제 시작 합 니 다

<p

sty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식산흥업과 문명 개화 정책이에요.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식산흥업과 문명 개화 정책이에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당저희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구미 열강과 어깨를 견주는 '대국화'를 국가 경영의 목표로 내세웠던 일본은 이를 위해 '부국강병' 정책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를 위해서는 구미의 경제 제도, 기술, 설비, 기계 등을 도입하여 근대적인 산업을 육성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이러한 정책이 식산흥업(殖産興業) 정책으로 나타났다.
즉, 일본에는 없는 구미의 새로운 산업을 이식하고 상업과 산업의 부흥을 정부가 주도하는 국가 주도형 경제 체제를 갖추어 대국화 정책의 원대한 목표를 이룩하겠다는 것입니다.
메이지 정부는 다수의 외국인을 고용하여 이들의 조언에 따라 근대 산업의 육성에 착수하였습니다.
1870년에 설치된 공부성(工部省)은 철도 부설에 착수하여 개항장과 도쿄, 오사카 등 대도시들을 연결시켰고, 구 막부 시대의 광산 사업이나 공장 등을 관영 사업으로 하여 외국인 기술자들을 고용하고 서구의 기계와 설비 등을 들여와 관영 공장을 설립하여 경영함으로써 산업의 근대화를 꾀하기 시작했습니다.
또, 군비의 근대화를 위해 도쿄와 오사카의 포병 공장과 요코스카와 나가사키의 조선소의 확충에도 힘을 썼다.
1871년에는 근대적 우편 제도가 도입되었고, 1869년부터 설치하기 시작한 전신선은 1874년경에는 홋카이도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으로 확대되었다.
수입 초과로 어려운 상황이던 무역 수지를 개선하기 위해서 생사(生絲) 생산에 힘을 쏟으며 군마(群馬)현 도미오카(富岡)에 관영 제사 공장을 짓고 기계제 생산 기술을 도입하고 여공들을 양성하였습니다.
또, 1873년에 설치된 내무성에서는 방적 분야에도 힘을 써 관영 모범 공장을 통해 민간에도 기계제 생산을 권장하였습니다.
1869년부터는 아이누의 땅이었던 곳에 홋카이도(北海道)라고 이름을 짓고 대농장 제도를 이식하는 등 농업, 목축업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홋카이도 개척에 착수하였습니다.
1869년에 메이지 정부가 홋카이도 개척사를 설치하고 본격적으로 일본의 영토로 편입시키는 사업이 시작되었다.
근대적 국경의 확정을 위한 사업의 일환이었다.
본격적인 홋카이도 개척은 1880년대에 10여 년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죄수 노동에 의한 도로와 철도 건설, 광산업, 목공, 제강에서 맥주 회사, 제당 산업 등 식품 가공업 외에도 홋카이도 농업 학교를 세워 서양식 농법을 이입시켰다.
홋카이도 개척 당시 인구는 아이누 2만 명, 일본인이 약 10만 명으로 추정되고 있는데, 아이누는 철저한 동화 정책에 의해 말살되어졌고, 불평 사족과 평민들의 이민이 장려되었다.
이를 둔전병(屯田兵) 제도라고 하는데, 1904년 폐지될 때까지 약 4만 명이 개척에 종사하였습니다.
한편, 일본의 '동화 정책'이란 미명하에 철저하게 말살된 아이누는 대부분이 자기들의 언어와 문화 등 정체성을 상실한 채 일본인 속으로 흡수되었고, 나머지는 홋카이도를 떠나 사할린이나 쿠릴 열도의 북방 섬들로 들어가게 되었다.
최근 미국이나 러시아에서도 과거 원주민에게 행했던 침략의 죄상을 사죄하고 보상을 하고 있으며 그들의 권리 보호에 힘쓰고 있으나, 아직 일본에서는 아이누를 인정하지 않는 메이지 시대의 전통이 이어지고 있어 문제점이 지적되고 있습니다.
한편, 메이지 정부는 문화와 국민 생활의 전반에 걸쳐 서양의 근대 사상 및 문명 생활 양식을 유입하기 시작하였는데, 이러한 풍조를 문명 개화(文明開化)라고 불렀다.
사상적으로는 나카에 초민(中江兆民) 등이 루소의 사상을 소개하면서 천부인권 사상이 주창되었고, 후쿠자와 유키치(福澤諭吉, 1834~1901)는 『서양사정(西洋事情)』, 『학문의 권유』 등의 저술과 강연을 통하여 국민들의 사상 전환을 꾀하였습니다.